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이프로틴 솔직 후기

by 은돌프 2020. 6. 22.

!마이프로틴 후기!

 

안녕하세요. 여름이 성큼 다가왔네요. 여름을 준비하면서 필라테스, 헬스, 홈트 등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단백질 쉐이크, 프로틴 쉐이크에 관심을 갖게 되신 분들도 많아졌고요. 예전에는 헬스를 하는 남성분들이 프로틴을 많이 복용하셨는데 요즘은 여성분들 역시 근육량에 관심이 늘어나면서 프로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복용하고 있는 마이프로틴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를 먹어볼까 고민되셨던 분들 글 끝까지 봐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하게 운동을 하면 할 수록 근손실을 걱정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ㅎㅎㅎㅎ 각종 육류나 유제품으로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양에 더불어 근육량을 늘리기 위한 단백질 양을 섭취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음식만으로 단백질을 보충한다는 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준비하는 과정도 오래 걸리고, 물리지 않기 위해 이 고기, 저 고기 돌아가면서 먹다 보면 돈도 만만치 않게 들지요.

저도 운동을 시작한 초기에는 닭가슴살 소고기 등을 열심히 먹다가 어느순간 물리게 됐어요. 그래서 고기를 적게 먹다 보니 근손실이 걱정되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단백질 쉐이크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단백질 쉐이크가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마이프로틴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마이프로틴을 선택하게 된 계기는 제 동생의 추천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먹고 있는 웨이 프로틴 계열은 빠른 흡수가 되는 제품군입니다. 프리미엄 농축 유청 단백질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복합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은 맛이 굉장히 많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스트로베리 크림 맛을 먹고 있습니다. 스트로베리 크림?? 오잉?? 이름이 조금 낯설수도 있는데 딸기 우유의 강한 향과 맛이 나요! 딸기 우유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스트로베리 크림 맛을 굉장히 좋아하실 거고, 딸기 우유를 싫어하지 않는 분이라면 평범하게 드실 수 있을 맛입니다. 제가 먹는 딸기맛 외에도 바나나, 초코, 복숭아, 블루베리, 솔티드 카라멜, 모카, 라떼, 자두, 요거트, 브라우니, 코코넛 등 40가지가 넘는 맛이 있습니다. 

어차피 먹는거 내가 좋아하는 맛으로 맛있게 먹으면 더 좋잖아요? 그래서 맛이 많은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을 선택하시면 아마 질리지 않게 단백질을 보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섭취방법

마이프로틴에서는 운동 30분 전후로 1스쿱을 150~250ml의 물이나 우유에 섞어 섭취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일일 단백질 섭취량을 증가시키고 싶은 분은 간식처럼 하루 중에 종종 섭취하셔도 된다고 하네요.

저는 보통 운동시작전에 200ml 물에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 한스쿱을 넣어 타 놓고 운동이 끝난 직후에 마십니다. 운동을 하고 나면 어차피 목이 마르기도 하고 당이 떨어져서 그런지 달달한 게 당기는데 이때 딱 한 컵 먹어주면 좋더라고요. 이걸 안 마시면 바로 밥을 과식하게 되는데 운동 직후에 200ml의 물을 마시니 적당히 배가 불러서 식사량 조절도 덤으로 된답니다. 저는 원래 유당불내증이 있어서 아직 우유에는 타 먹어보지 않았어요! 그런데 공식 홈페이지 후기를 찾아보니 우유에 타 마셔도 맛있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

위 사진은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의 성분표입니다. 25g당 지방이 1.8g, 탄수화물이 2g, 단백질이 19g 들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이프로틴을 살 때 함께 받은 스쿱인데요. 한 스쿱을 가득 담으면 약 25g 정도 된다고 하네요. 

 

 

후기(feat. 효과)

그럼 가장 궁금하신게 마이프로틴을 먹는 것이 실제로 근육량 증가에 효과가 있느냐 하는 것일 텐데요. 먼저 제 경우를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저는 홈트를 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맨 몸 운동은 아니고요. 가정용 덤벨, 바벨, 튜빙밴드를 이용하여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단백질 쉐이크를 먹지 않고 운동을 하다가 중간부터 먹었는데요. 정말 신기하게도 약 일주일 정도 지났을 때 근육이 커지는 것이 느껴지더라고요. 물론 눈에 확! 들어올 정도로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닙니다. 본인만 알 수 있는 그런 미미한 정도?ㅎㅎㅎㅎ 

그런데 제가 사정이 있어서 일주일간 마이프로틴을 먹지 못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기간에는 이상하게 같은 운동을 해도 근육 성장이 더딘 느낌이었습니다. 

지금은 다시 꾸준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마이프로틴 가격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비싸면 말짱 꽝이죠. 제가 마이프로틴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에 포함되는데요 이 제품은 가성비가 매우 매우 좋습니다. 제가 구매한 임팩트 웨이 프로틴 스트로베리 크림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250g에 12,9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제가 산 제품은 5kg짜리인데요. 욕심이 많아서 큰 걸 샀습니다. ㅎㅎㅎㅎ 5kg은 현재 119,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5kg짜리를 사긴 했지만 아마 사기 전으로 돌아간다면 250g이나 1kg짜리를 사지 않을까 싶어요. 왜냐하면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거든요.ㅎㅎㅎㅎ 종종 할인 코드도 뿌리니 그 기간에 장만하시면 더 싸게 구매하실 수 있을 거예요.

단백질 쉐이크를 살까 말까, 마이프로틴을 살까말까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저의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